예산타오는게 쉬운것도아니고 돔으로만들거면 예산이 생각한거보다 더 들건데그걸 시장이 어케 그만큼 예산타올건데ㅋㅋ그렇다고 부산시 예산이 넘쳐나는것도아니고 애초에 믿지도않았음 늘 그렇듯이 당선되면 또 말바꾸겠지 싶었는데 역시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