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6선발 하는 투수 입장에서도 존나 부담감 클 건 생각 안드나봐? 불펜이 엔트리에 적어지는데 내가 오늘 이닝 많이 먹어야 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4022 무명의 더쿠 | 16:19 | 조회 수 43 부담 당한거 아닌가 주2회 안한다고 매주 1회 잘 던진다는 보장도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