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 알브 이후로 우리 메디컬 존나 빡세게 볼텐데 운도 지지리도 없지 어떻게 이럼
무명의 더쿠
|
16:19 |
조회 수 337
작년 콜이야 뭐 어디가 아픈게 아니라 실력이 아팠던거고 다른 구단에서도 어케했냐 소리 들었으니 그냥 운이 나빴다 치지만
이번 플렉센은 진짜 구단 입장에선 억울하겄다ㅋㅋㅋㅋㅋㅋ 한두경기 뛰고 부상입고 재활하다가 다른부위 부상은 이건 뭐 ㅅㅂ
작년 콜이야 뭐 어디가 아픈게 아니라 실력이 아팠던거고 다른 구단에서도 어케했냐 소리 들었으니 그냥 운이 나빴다 치지만
이번 플렉센은 진짜 구단 입장에선 억울하겄다ㅋㅋㅋㅋㅋㅋ 한두경기 뛰고 부상입고 재활하다가 다른부위 부상은 이건 뭐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