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재훈이도 부상복귀였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3045 무명의 더쿠 | 16:18 | 조회 수 26 김영웅땜에 급하게 올린거겠지만1경기 뛰고오는거라 쪼매 걱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