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내가 1군에서 본 재훈이는 아직 1군감이 아니긴 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2471 무명의 더쿠 | 16:17 | 조회 수 69 1군에서 키울 상태가 아니라고 봤는데 머 오늘 잘하길 바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