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냥 용타도 아니고 데이비슨이 그 동안 한게 있잖어 정이란게 있으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0315 무명의 더쿠 | 16:15 | 조회 수 152 팬들은 또 슬프지 때론 성적만이 다 가 아니니 안타깝다 아름다운 이별했으면 좋았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