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냥 지금 상황보면 심재훈 스타팅이 그렇게 이해못할것도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8217792 무명의 더쿠 | 16:13 | 조회 수 135 어제처럼 쓰는게 별로라는거지 스타팅 자체는 돌려돌려 해볼수밖에 없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