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북항 땅값만 6천억 소리 예전부터 나왔는데 왜 이제와서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216947 무명의 더쿠 | 16:13 | 조회 수 162 아니 북항 가면 예산 펑펑 타온다면서요하여간 정치인들 선거때 입벌구 하는건 여기나 저기나 똑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