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그럼 용병교체 카드는 둘다 용투한테 쓰겠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8216705 무명의 더쿠 | 16:13 | 조회 수 75 일단 플렉센>자민은 써야할 거 같고 로그도 알아봐야겠다 차라리 맞으면서 이닝이라도 먹으면 다행인데(안다행이긴 함) 저번처럼 초반에 터져버리면 그날 경기는 걍 버리는 거라 근데 용투가 있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