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작년에는 말만 안했지 그냥 양도근이 내야 1백업이라고 못박고 쓰는 느낌이였는데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117
올해는 진짜 그냥 다 고만고만하니 얘써보고 쟤써보고 이러는거지
작년엔 주전 이탈이 별로 없었어서 상황자체 달랐기도 하지만
올해는 진짜 그냥 다 고만고만하니 얘써보고 쟤써보고 이러는거지
작년엔 주전 이탈이 별로 없었어서 상황자체 달랐기도 하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