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늘 2년인가? 3년 전에 직관 마지막으로 간 기아팬 친구 2명한테 티켓 선물해줬는데
무명의 더쿠
|
16:07 |
조회 수 207
...제발 이기면 좋겠다
한동안 직관 못갔다는데 나도 운좋게 티켓 구해가지고 ㅠㅠ
간만의 직관인데 부디 이기면 진짜 좋겠어 ㅠㅠ동하야 화이팅
...제발 이기면 좋겠다
한동안 직관 못갔다는데 나도 운좋게 티켓 구해가지고 ㅠㅠ
간만의 직관인데 부디 이기면 진짜 좋겠어 ㅠㅠ동하야 화이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