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쓰으으으읍 핑구 준재 하고싶은데 국대니폼 나올거라 고민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8207267 무명의 더쿠 | 16:05 | 조회 수 94 아무래도 국대가 짱이긴한데 하늘색 유니폼이 또 나올까 싶기도하고 으으으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