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난 그럼 밑바닥을 찍긴했지만 우리가 근데 밑바닥을 찍었는데도 그자리인 사람은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https://theqoo.net/kbaseball/425820682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44 감독은 그걸 고쳐와서 지금으론 난 괜찮은 감독이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