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럼 이제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도 못하는건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8200492 무명의 더쿠 | 15:59 | 조회 수 109 내 최애 응원가였는데 ㅠㅠㅠㅠ(응원가 못해서만 슬픈거아님 비슨이가서 너무슬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