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예전에 재훈이 차라리 유격이 낫고 우현이 차라리 2루가 낫다고 했던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19250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2 아닌가? 재훈이가 아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