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이런거도 아닌디 ㅋㅋㅋㅋ
뭔가 너무 신경쓰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추격조 정도라도 할 수 있을 폼으로 오면 좋겠다ㅜㅜ
이러다가 필승조 하는 날 생기면 진짜 한구한구 눈물 흘릴듯 (♧ᵕ̩̩ㅅᵕ̩̩ )(☆ᵕ̩̩ㅅᵕ̩̩ )
뭔가 너무 신경쓰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추격조 정도라도 할 수 있을 폼으로 오면 좋겠다ㅜㅜ
이러다가 필승조 하는 날 생기면 진짜 한구한구 눈물 흘릴듯 (♧ᵕ̩̩ㅅᵕ̩̩ )(☆ᵕ̩̩ㅅᵕ̩̩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