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한적도 있고 고점이 뭔지 알겠는데
너무 기복이 심해 아무리 갈렸어도 네모안에 공을 못 던져서 볼넷 볼넷하면 추격조도 하기 힘들잖아 프로팀인데 계산은 어느정도 서야지..
진짜 우리팀에서 키워쓰는 얼라도 아니고 내년에 볼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 용병을 이렇게 기다려주는건 아니라고 봄
불펜에서 갈려고 데려온건데 얻어맞으면서 아카도 못 잡아서 필승조 투수 자꾸 끌려오면 되겠냐고...
너무 기복이 심해 아무리 갈렸어도 네모안에 공을 못 던져서 볼넷 볼넷하면 추격조도 하기 힘들잖아 프로팀인데 계산은 어느정도 서야지..
진짜 우리팀에서 키워쓰는 얼라도 아니고 내년에 볼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 용병을 이렇게 기다려주는건 아니라고 봄
불펜에서 갈려고 데려온건데 얻어맞으면서 아카도 못 잡아서 필승조 투수 자꾸 끌려오면 되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