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항 돔구장 공약에 대해서도 인수위는 다각적인 검토를 하고 있다. 차 위원장은 “북항 돔구장 공약은 사직야구장 재건축 등 얽혀 있는 현안을 복합적으로 들여다보고 있다”
아니 ...예산 비쌀거 몰랏나..
이렇게 또 미뤄지는거냐
그냥 재건축이든 뭐든 좀 했으면 좋겠다
언제 할래 진짜 30년은 어림도없겟다
북항 돔구장 공약에 대해서도 인수위는 다각적인 검토를 하고 있다. 차 위원장은 “북항 돔구장 공약은 사직야구장 재건축 등 얽혀 있는 현안을 복합적으로 들여다보고 있다”
아니 ...예산 비쌀거 몰랏나..
이렇게 또 미뤄지는거냐
그냥 재건축이든 뭐든 좀 했으면 좋겠다
언제 할래 진짜 30년은 어림도없겟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1 | 06.24 | 35,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82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2073 | onair | 삼성) ㅠㅠ 재훈이 파이팅이다 | 19:17 | 1 |
| 15242072 | onair | 엘지) 찬의가 쳐줘ㅠㅠ | 19:17 | 0 |
| 15242071 | onair | 삼성) 헤퍼슬 금지 | 19:17 | 3 |
| 15242070 | onair | 삼성) 헤퍼슬 조심해 ꒰( -̥̥᷄ ᴗ -̥̥᷅ )꒱ | 19:17 | 5 |
| 15242069 | onair | SSG) 갓살 잡아라 ૮₍ •̅ ᴥ •̅ ₎ა | 19:17 | 3 |
| 15242068 | onair | 한화) 라자 요즘 무릎이 남아나지 않는구나 | 19:17 | 18 |
| 15242067 | onair | 엔씨) 휘집이 타석 키움팬들도 응원가 불러주더라 | 19:17 | 11 |
| 15242066 | onair | 기아) 맥주보이가 맥주 떨어졌다고 다시 오겠대 | 19:17 | 49 |
| 15242065 | onair | 엔씨) 왜 칼퇴스윙 하는거임 | 19:17 | 6 |
| 15242064 | onair | 키움) 그래도 믈브는 스포티비로 동시에 켜놓기 안되는데 18넥 26큠은 동시에도 볼수있잖아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9:17 | 3 |
| 15242063 | onair | 기아) 주중에 불펜 무리안하지않았나, | 19:17 | 27 |
| 15242062 | onair | 삼성) 번트아이가 ꒰( ⚆ᴥ⚆ )꒱ | 19:17 | 24 |
| 15242061 | onair | 키움) 배동 3회도 삼자범퇴✧(੭🍀'ᗜ')੭✧(੭🍀'ᗜ')੭✧(੭🍀'ᗜ')੭ 1 | 19:17 | 4 |
| 15242060 | onair | 한화) 몸맞 1 | 19:17 | 36 |
| 15242059 | onair | 엔씨) 중견수 바로 바뀜... 1 | 19:17 | 32 |
| 15242058 | onair | kt) 카메라 약간 멀미체험 ⊙▾⚆ | 19:17 | 8 |
| 15242057 | onair | 삼성) 재훈이 굿굿 ꒰(ノ⁾⁾˙∇˙)꒱乃꒰(ノ⁾⁾˙∇˙)꒱乃꒰(ノ⁾⁾˙∇˙)꒱乃 1 | 19:17 | 13 |
| 15242056 | onair | 두산) 크게다친거 아니라고 믿고 기도하자 ʕ ˃̵ጥ˂̵ ʔ 1 | 19:17 | 25 |
| 15242055 | onair | kt) ㅠㅠ갓세 ㅇㅋ | 19:16 | 7 |
| 15242054 | onair | 삼성) 빠따 뿌러진건가 ??? 3 | 19:16 | 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