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은 다 슬프지만 몇년 있던 외인이랑 시즌 중반에 헤어지는 게 제일 슬픈 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186217 무명의 더쿠 | 15:47 | 조회 수 95 차라리 시즌 끝까지 하고 내년엔 못 보겠다 ㅂㅂ하는 게 낫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