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솔직히 안바꾸면 안바꾸는대로 계속 말나왔을거라 생각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8183943 무명의 더쿠 | 15:44 | 조회 수 467 당장 이틀전만해도 구단이 손 다 놓고 있는거다 용타 바꿔라 계속 말나오고 난리도 아니였으니..난 아쉽지만 바꾸는건 맞다고 보긴 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