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ㄱㅇ에서 본 오늘 우영이랑 우진이 피칭 후기 https://theqoo.net/kbaseball/4258181996 무명의 더쿠 | 15:43 | 조회 수 472 2.정우영 1이닝 1탈삼진 굿피칭,구속은 145~146수준 제구가 잘되는듯 보였고 크게빠지는볼 없이 내용이 좋았음3.양우진 등판하여 공10개 미만으로 마무리, 전광판 구속 154 152 찍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