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내가 마지막으로 기억할 데이비슨 모습이라고 생각하니 뭔가 좀 슬픈데 감동적이긴 해 ㅠㅠ
잡담 어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홈 들어간 박민우가 박수쳐주고 데이비슨도 화답하길래 맘이 찡했는데
13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게 내가 마지막으로 기억할 데이비슨 모습이라고 생각하니 뭔가 좀 슬픈데 감동적이긴 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