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카드는 원정 홈 다모았다고 봐도되는데 이제 그냥 교환도 귀찮아.. 3루쪽에 어디 나눌방법없을까 지나가는 사람에게 오다가 주운거처럼 주는방법 뿐일까 좋은생각있으면 알려줄사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