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족권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ㄹㅇㅇ / 이우찬 조원태 등록 이정용 배 말소
- 16:39
- 조회 0
- 잡담
-
- 두산) 후랭이 6월초까지 13경기 9승 무패
- 16:39
- 조회 1
- 잡담
-
- 헐 비슨쌤...ㅠㅠ
- 16:39
- 조회 1
- 잡담
-
- 싸가지 레전드다 아무리 외인이라지만 3년을 함께 했는데 당일 방출 통보요..?????
- 16:39
- 조회 0
- 잡담
-
- 이 시간에도 1호선 급행은 개미쳤군
- 16:39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어제 자민이 승 챙겨줘서 다행이다
- 16:39
- 조회 29
- 잡담
-
- 엔씨) 3년동안 불평 불만 한번 한적 없음... 꿋꿋히 다 하고 아파도 뛰어주고
- 16:39
- 조회 33
- 잡담
-
- 한화) 감독말소 없냐 감독말소 쌰아갈
- 16:38
- 조회 21
- 잡담
-
- 엔씨) 비슨이랑 추억 기억할거임 시즌 끝나고 팬들에게 실착 선물 해준 거, 깜짝 생카해줬더니 펑펑 울었던 거, 크보를 알리기 위해 유튜브 시작했던 거, 평가전 상대 못찾을 때 인맥 총동원해서 경기 잡아준 거, 1+1 계약이라 연봉 170만이었는데 130만으로 깎아서 재계약 해준 거, .....그 무엇보다 엔씨다이노스가 최고라고 해주고 엔씨에서 은퇴하고 싶다고 해준 거.....
- 16:38
- 조회 77
- 잡담
-
- 두산) 자민이한테 음식 양보할수있지 얘들아
- 16:38
- 조회 83
- 잡담
-
- 두산) 원형이 인터뷰 이걸로 들림
- 16:38
- 조회 105
- 잡담
-
- 엔씨) 직관가야겠다..
- 16:38
- 조회 26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은 이날 창원 홈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방출 통보를 들었다. 통보를 받은 데이비슨은 다소 섭섭해하면서도 비즈니스 차원에서 내린 구단의 결단을 애써 덤덤히 받아들였다는 후문이다.
- 16:38
- 조회 110
- 잡담
-
- 두산) 일름보와 공개고백공격
- 16:38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나 같으면 오늘 무조건 쉬었다”
- 16:38
- 조회 161
- 잡담
-
- 두산) 후랭이 6무원이라고 아쉽다고 불평하던시절이 그립다
- 16:37
- 조회 62
- 잡담
-
- 엔씨) 감독이 그렇게 했어도 팬들은
- 16:37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채은성 수비하다보니 다시 아파서 빠진건 아니길...
- 16:37
- 조회 48
- 잡담
-
- 저점일 때도 데이비슨 나오면 초긴장했다
- 16:37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올해까진 보고싶었는데ㅜㅠㅠ
- 16:37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