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호불호를 떠나 감독 거지팔자라고 하던거 생각나면 한번씩 웃김
333 3
2026.06.26 14:50
333 3

어케 감독 팔자가 거지팔자?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0 06.25 23,1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5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338 잡담 롯데) 사직 진짜 못쓰게 될 정도되어야 새야구장짓겠다. 15:58 13
15239337 잡담 삼성) 유격 그냥 재현이 올때까지 돌려돌려 써보려나보다 하는 중 15:58 11
15239336 잡담 두산) 카메론 차라리 힘없는(?) 타구라도 외야에 보내면 모르겠는데 15:58 14
15239335 잡담 엔씨) NC 데이비슨 선수는 오늘 4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고별전을 치릅니다. 7 15:58 81
15239334 잡담 엔씨) 시즌중에 여럿 보내봤는데 1 15:58 37
15239333 잡담 삼성) 초반에 이닝페이스 저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막쓰다가 폼 안좋아지고 좀 괜찮아졌네 싶을때는 저래도 되나 싶게 연이어 멀티 쓰다가 15:58 21
15239332 잡담 삼성) 걍 유격 백업을 다 비슷한수준으로보고 돌려돌려하는느낌.. 15:58 12
15239331 잡담 엔씨) 어제 맷돌이 안타치고나서 빵이랑 맷돌잡아주는데 15:58 29
15239330 잡담 삼성) 걍 감독은 지가 좋아하는 스타일 미는거지 뭐 선수한테는 뭐라 할거 없고 15:58 21
15239329 잡담 엔씨) 감독 바꿀 생각은 없냐ㅋㅋㅋㅋㅋㅋㅋㅋ 1 15:57 18
15239328 잡담 엔씨) 오늘 선발 나올거같애? 2 15:57 47
15239327 잡담 두산) 의지가 상대전적이 좋아서 헤드샷 이슈 아니면 양카 둘 중엔 의지가 맞긴 햇으 15:57 33
15239326 잡담 엔씨) 못할 때 답답했지만 이런 이별은 슬프다... 15:57 10
15239325 잡담 삼성) 야수만 17명임;; 2 15:57 80
15239324 잡담 두산) 어제 카메론이 대타로 들어갔을때 잘했으면 오늘 안빠졋을듯 2 15:57 34
15239323 잡담 엔씨) 1루 냉장고라 너무 좋았는데 15:57 16
15239322 잡담 두산) 요즘 심정으로는 카메론한테 외야 안타를 바래야하나 싶음 1 15:57 31
15239321 잡담 엔씨) 어제 안타치고 빵 박수치고 비슨 손흔드는거 다시보니까 눈물날거같음 15:57 16
15239320 잡담 삼성) 우리 3루자원은 누구있어 상준 우현? 2 15:57 32
15239319 잡담 SSG) 카카오에는 마킹이 없는게 있네?? 2 15:57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