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직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공약자체가 투표권자들 현혹시키는 북항재개발 돔 이거지 야알못 티났는데ㅠ
- 16: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자민이 바닐라라떼 조아하나 ʕ ꙨꙻᴗꙨꙻ ʔ
- 16:56
- 조회 0
- 잡담
-
- 엘지) 타석 마운드에서 생각 많아보이면 안되는 사람이 영찬보경같음.....
- 16:56
- 조회 2
- 잡담
-
- 신매기는 빠부야 ૮₍ و ˃̵ᗝ˂̵ ₎აو
- 16:56
- 조회 1
- 잡담
-
- 엔씨) 아 짜증나..... 어제 3안타치고 얼마나 기뻤을까진짜로
- 16:56
- 조회 30
- 잡담
-
- 한화) 개인스탯 진심 존나아깝다 팀이기는것도아니고 스탯떨어진사람들 무지성기용해서 팀도지고있는데
- 16:56
- 조회 14
- 잡담
-
- SSG) 오 마니 친해졌나봐૮₍◕ᴥ◕₎ა
- 16:56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여기말고 미야지로 난리치는거
- 16:55
- 조회 36
- 잡담
-
- 기아) 티켓 줄서있는데 러브버그 미쳤네
- 16:55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애초에 부산시 자체에 돈이없는데 전재수가 북항이야기할때부터 이상했어
- 16:55
- 조회 23
- 잡담
-
- SSG) 우리 이제 보조배터리 빌리는거 없지ㅜ
- 16:55
- 조회 5
- 잡담
-
- 엔씨) 평소에 데이비슨한테 싸가지 챙겼으면 ㅇㅈ 싸가지 없이 했는데 뭘 이해해줘
- 16:55
- 조회 33
- 잡담
-
- 한화) 그니까 지가 맨날 갈아대서 고점페이스가 안나오고 점수가 안나는데 엥 왜안나와? 이러면서 계속 쓴다는거잖아 점수내라고
- 16:55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왜이렇게 우리한테 잘해가지고, 왜이렇게 팀퍼스트였어서 우릴 힘들게 하는건데。° °₍ ꔪ ₎° °。
- 16:55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인서 포수 수비 이닝이 5월 12일에 166이였네
- 16:55
- 조회 23
- 잡담
-
- 기아) 난 성범이도 분발해서 홈런왕 경쟁했으면 좋겟네
- 16:55
- 조회 31
- 잡담
-
- ㅇㅋㅂ 돔구장 ㄹㅇ 필수네 느픕 태풍때문에 지금 2~3연속 우취된 팀 많아짐ㅋㅋ
- 16:55
- 조회 24
- 잡담
-
- kt) 배정대 이강민 말소 한차현 장준원 등록
- 16:55
- 조회 43
- 잡담
-
- 엔씨) 욱동 자를때도 역대급 싸가지긴 했어
- 16:55
- 조회 35
- 잡담
-
- 엔씨) 올브 헤어짐이 젤 깔끔해보여서 그렇게 하겟거니 생각햇는데...
- 16:55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