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ㅂㅇㄱ 넷상에서 사귄 기아 덬친이 있는데 줄 거 있다고 만나자고 물어봐도 될까
1,247 28
2026.06.26 14:24
1,247 28
상대는 서울랑이고 나는 광주랑이임 내가 잠실 보러 왔는데 그분도 오늘 직관 예정이라고 해서 뭐라도 드리고 싶어서 무직타이거 콜라보 인형이랑 도규랑 도영이 포카 가져왔거든 

어떻게 말을 꺼내지 아니 싫어하면 우짜지 저런 선물 괜찮나..? 이런적은 처음이라 감이 안잡혀..

(참고로 둘 다 동성임)

댓글 2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7,7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41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241 잡담 엔씨) 오늘이 마지막 경기네 나 오늘 직관가서 다행이다 15:43 13
15239240 잡담 롯데) 신매기 。゜゜∧(´O`)∧ ゜゜。 15:43 31
15239239 잡담 엘지) ㄱㅇ에서 본 오늘 우영이랑 우진이 피칭 후기 2 15:43 36
15239238 잡담 전사민선수 개명한거야? 3 15:42 103
15239237 잡담 어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홈 들어간 박민우가 박수쳐주고 데이비슨도 화답하길래 맘이 찡했는데 15:42 62
15239236 잡담 엔씨) 1루인데 사이즈 작다고는 하지만 15:42 68
15239235 잡담 룡이 안아 15:42 33
15239234 잡담 엔씨) 야구보는동안 데이비슨보다 성적좋은 외국인선수도 있었지만 데이비슨은 가족이었어.... 15:42 71
15239233 잡담 SSG) 홈런 2개치고 안타 하면 9개 끝 아님? ૮₍◕ᴥ◕₎ა 1 15:41 46
15239232 잡담 외국인 WAR을 봐 1 15:41 237
15239231 잡담 엔씨) 비슨이가 미국 스캠 메이저랑 연경도 잡아오고 연봉도 깎아주고 진짜 팀퍼스트였는데.. 15:41 66
15239230 잡담 너무 못해서 보낸다? 이건 아닌거같음 ㅇㅇ;; 15:41 110
15239229 잡담 엔씨) 비슨이는 실력을 떠나 성격도 너무 좋았어 3 15:41 74
15239228 잡담 덥비씨 보는데 또 울컥함 빠따도 빠딴데 2실점만 해야하는 투수< 어케하셨나요.... 15:41 49
15239227 잡담 기아였던 아데를린은 한국 다시 올 수 있어? 4 15:41 233
15239226 잡담 비슨쌤 몇 년 계셨어?? 2 15:40 213
15239225 잡담 타팀이지만 이별은 슬프다 2 15:40 100
15239224 잡담 엔씨) 이번 시리즈까지 한다는거야 오늘까지 한단거야 15:40 67
15239223 잡담 엔씨) 보내기 더 싫은게 썰나온게 177이라....ㅠ 2 15:40 204
15239222 잡담 SSG) 핑구 유니폼 좀 핏되게 산다 or 루즈핏으로 산다 3 15:40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