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탯티즈 기준 현재기준 통산전쟁 2넘은거 애들 둘뿐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06.25 | 27,78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14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5,66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41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9192 | 잡담 | 성적이 별로였어? 그정돈 아니었는데 | 15:36 | 7 |
| 15239191 | 잡담 | 엔씨) 비슨이....ㅠㅠ 우리 연경때도 힘써주고 정들엏는디 | 15:36 | 14 |
| 15239190 | 잡담 | 장기외인이 시즌중에 가는게 ㄹㅇ 개슬픈듯 | 15:36 | 20 |
| 15239189 | 잡담 | 비슨선수....ㅠㅠㅠㅠ | 15:36 | 29 |
| 15239188 | 잡담 | 엔씨) 사실 나 예상했어 1 | 15:36 | 105 |
| 15239187 | 잡담 | 데이비슨.... 오오..... | 15:36 | 22 |
| 15239186 | 잡담 | 엔씨) 우리집 초딩 우짜노..... | 15:36 | 56 |
| 15239185 | 잡담 | 어제 데이비슨 이거보고 엔씨 팬들이 작별인사 아니냐고 슬퍼하던데 1 | 15:36 | 116 |
| 15239184 | 잡담 | ₍๐ -̥̥᷄ _ -̥̥᷅ ๐₎ꔪ 4 | 15:35 | 46 |
| 15239183 | 잡담 | 엔씨) 빵이 박수 괜히 친게 아니네 1 | 15:35 | 110 |
| 15239182 | 잡담 | 기아) 오 올러 한번 더 던지고 전반기는 휴식이구나 | 15:35 | 30 |
| 15239181 | 잡담 | 엔씨) 근데 썰이면 뭐 170대 1루 라지 않았어? 2 | 15:35 | 111 |
| 15239180 | 잡담 | 엔씨) 아 근데 진짜 슬프다... | 15:35 | 76 |
| 15239179 | 잡담 | 지금 응원가 플리에서 딱 데이비슨 응원가 나오는 중이야 | 15:35 | 27 |
| 15239178 | 잡담 | kt) 어머 제가 벌써요 | 15:35 | 42 |
| 15239177 | 잡담 | 엔씨) 맷돌아 잘가ㅠㅠㅠㅠ그동안 고마웠어ㅠㅠㅠ | 15:34 | 58 |
| 15239176 | 잡담 | 삼성) 프리오더도 하는거면 7월에 살까봐 1 | 15:34 | 28 |
| 15239175 | 잡담 | 3번의 기회는 늘 주는데 안 나아진 거 딱 하나 있었어 1 | 15:34 | 112 |
| 15239174 | 잡담 | 엔씨) 비슨이 어제 잘했는데ㅠㅠㅠ | 15:34 | 74 |
| 15239173 | 잡담 | 엔씨) 어제 선수들 보면서 설마했는데.. | 15:34 | 1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