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먹는오이 아닌오이 있는데
생오이 오이소박이는 극혐이고 피클 오이지 오이지무침 사라다 속 오이 김밥 오이 이런건 먹어.. 근데 생오이 들어가는거 중에 골라내고나 안먹고도 먹을 수 있는건 먹는데 도저히 골라내고나 안먹고도 못먹는건 안먹음..
며칠전에 비빔면 해먹는데 오이 들어갔는데 골라내고도 못먹겠어서 못먹음.. 오이냉국은 오이 안먹는데 가능한데..
생오이 오이소박이는 극혐이고 피클 오이지 오이지무침 사라다 속 오이 김밥 오이 이런건 먹어.. 근데 생오이 들어가는거 중에 골라내고나 안먹고도 먹을 수 있는건 먹는데 도저히 골라내고나 안먹고도 못먹는건 안먹음..
며칠전에 비빔면 해먹는데 오이 들어갔는데 골라내고도 못먹겠어서 못먹음.. 오이냉국은 오이 안먹는데 가능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