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성호 작년 오늘 왔다는데??
269 7
2026.06.26 14:21
269 7
왜..??

구리에서 봤는데..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8 06.25 23,1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41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213 잡담 엘지) 너네 직관 기리 좋은 니폼 있어? 15:38 2
15239212 잡담 엔씨) 창원에서 은퇴 하고싶다고 계약금 깎아주는 용병이 어딨노 15:38 53
15239211 잡담 엔팍 프리미엄석/테이블이면 프리미엄 라운지 따로 구매 안 해도 되는 거 맞지? 15:38 9
15239210 잡담 기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아겜때 기아 어카지 1 15:38 41
15239209 잡담 기아) 다음 경기가 기대되는 야구 좋지 않냐 15:38 10
15239208 잡담 엔씨) 맷돌이 가는건 아쉬운데 15:37 78
15239207 잡담 엔씨) 홈런왕이었는데 올스타 한번 못보내준게 맘에걸리네 2 15:37 110
15239206 잡담 엔씨) 올해까지만이라도 잘 마쳐보길 바랬는데ㅠㅠㅠ 15:37 21
15239205 잡담 타팀 외국인 선수 중에 데이비슨 선수 제일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15:37 22
15239204 잡담 엔씨) 슬픈거랑 별개로 새롭게 거론되는 외인 오영수 외국인 버전이라 기대안됨 3 15:37 87
15239203 잡담 비슨슨슈 타팀이여도 정들엇엇는데 1 15:37 50
15239202 잡담 두산) 곰들아 미간넓은 곰 보여줘 4 15:37 30
15239201 잡담 엔씨) 맷돌이 사람도 너무 좋고 팀 생각도 많이 해준 선수여서 더 마음쓰여ㅠㅠㅠ 15:37 28
15239200 잡담 성적 많이 안좋았어? ㅠㅠㅠ 비슨쌤 ㅠㅠㅠ 15:37 36
15239199 잡담 롯데) 매기들아 혹시 정훈 선수 은퇴 유니폼 아직 살수있어?? 1 15:37 38
15239198 잡담 엔씨) 아 진짜ㅠㅠ....비슨아...ㅠㅠ 1 15:37 48
15239197 잡담 엔씨) 아 진짜 좋게 마무리하고 은퇴식도 해주고싶었는데ㅠㅠㅠㅠ 2 15:37 107
15239196 잡담 엔씨) 비슨아 너 진짜 좋은 용병이었어 15:37 30
15239195 잡담 엔씨) 어제 퇴근길에 팬들이 데이비슨 응원가 계속 불러줘서 데이비슨이 인사해준거였는데 15:37 105
15239194 잡담 엔씨) 감독이나 꺼지지 15:36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