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 한우 먹으러 갈 때 안 감 ( ˶ ⌒ ө ⌒ ˶ )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아겜때 기아 어카지
- 15:38
- 조회 3
- 잡담
-
- 기아) 다음 경기가 기대되는 야구 좋지 않냐
- 15:38
- 조회 4
- 잡담
-
- 엔씨) 맷돌이 가는건 아쉬운데
- 15:37
- 조회 48
- 잡담
-
- 엔씨) 홈런왕이었는데 올스타 한번 못보내준게 맘에걸리네
- 15:37
- 조회 57
- 잡담
-
- 엔씨) 올해까지만이라도 잘 마쳐보길 바랬는데ㅠㅠㅠ
- 15:37
- 조회 11
- 잡담
-
- 타팀 외국인 선수 중에 데이비슨 선수 제일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 15:37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슬픈거랑 별개로 새롭게 거론되는 외인 오영수 외국인 버전이라 기대안됨
- 15:37
- 조회 47
- 잡담
-
- 비슨슨슈 타팀이여도 정들엇엇는데
- 15:37
- 조회 39
- 잡담
-
- 두산) 곰들아 미간넓은 곰 보여줘
- 15:37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맷돌이 사람도 너무 좋고 팀 생각도 많이 해준 선수여서 더 마음쓰여ㅠㅠㅠ
- 15:37
- 조회 25
- 잡담
-
- 성적 많이 안좋았어? ㅠㅠㅠ 비슨쌤 ㅠㅠㅠ
- 15:37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매기들아 혹시 정훈 선수 은퇴 유니폼 아직 살수있어??
- 15:37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아 진짜ㅠㅠ....비슨아...ㅠㅠ
- 15:37
- 조회 39
- 잡담
-
- 엔씨) 아 진짜 좋게 마무리하고 은퇴식도 해주고싶었는데ㅠㅠㅠㅠ
- 15:37
- 조회 81
- 잡담
-
- 엔씨) 비슨아 너 진짜 좋은 용병이었어
- 15:37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어제 퇴근길에 팬들이 데이비슨 응원가 계속 불러줘서 데이비슨이 인사해준거였는데
- 15:37
- 조회 92
- 잡담
-
- 엔씨) 감독이나 꺼지지
- 15:36
- 조회 26
- 잡담
-
- kt) 모바일 일예 도전인데 티켓예매 창에서 예매오픈 거기서 기다리면 돼? 4시돼서 새고 안해도 되는거야?
- 15:36
- 조회 12
- 잡담
-
- 성적이 별로였어? 그정돈 아니었는데
- 15:36
- 조회 223
- 잡담
-
- 엔씨) 비슨이....ㅠㅠ 우리 연경때도 힘써주고 정들엏는디
- 15:36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