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난 비엔나가 시러.... https://theqoo.net/kbaseball/425808910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3 떡볶이에 비엔나 넣는 집 이해가 가지 않아요...안 어울리고 맛도 없엉무조건 빼달라고 함 ( ߹ 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