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 프미나 나경이라길래 어?? 하영이는 안오네?? 햇는데 잠실에서 하는거엿구나...!!! 이제 알았어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당일통보 원래 흔해...?
- 16:4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자민이한테 카페 리스트를 바쳐라 박곰 s(*`▾´*)z
- 16:40
- 조회 2
- 잡담
-
- 롯데) 사직 재건축에 몇천억들텐데 그거 애초에 부산시가 쓸돈있긴했나
- 16:40
- 조회 4
- 잡담
-
- 엔씨) 아 갑자기 정떨어지고 짜증남
- 16:4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걍 김영웅 저렇게 안풀린거 보니까 유영웅 스타팅 더 짜증날라캄
- 16:4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어제 자민이 인스타 못봣니 우리 쌍방이야
- 16:39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세경기 뛰게한다했고 세경기 뛰었으니까 동행아닐까
- 16:39
- 조회 9
- 잡담
-
- 엔씨) 아 존나 마음아픔
- 16:39
- 조회 10
- 잡담
-
- 엘지) ㄹㅇㅇ / 이우찬 조원태 등록 이정용 배 말소
- 16:39
- 조회 9
- 잡담
-
- 두산) 후랭이 6월초까지 13경기 9승 무패
- 16:39
- 조회 20
- 잡담
-
- 헐 비슨쌤...ㅠㅠ
- 16:39
- 조회 7
- 잡담
-
- 싸가지 레전드다 아무리 외인이라지만 3년을 함께 했는데 당일 방출 통보요..?????
- 16:39
- 조회 22
- 잡담
-
- 이 시간에도 1호선 급행은 개미쳤군
- 16:39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어제 자민이 승 챙겨줘서 다행이다
- 16:39
- 조회 34
- 잡담
-
- 엔씨) 3년동안 불평 불만 한번 한적 없음... 꿋꿋히 다 하고 아파도 뛰어주고
- 16:39
- 조회 50
- 잡담
-
- 한화) 감독말소 없냐 감독말소 쌰아갈
- 16:38
- 조회 26
- 잡담
-
- 엔씨) 비슨이랑 추억 기억할거임 시즌 끝나고 팬들에게 실착 선물 해준 거, 깜짝 생카해줬더니 펑펑 울었던 거, 크보를 알리기 위해 유튜브 시작했던 거, 평가전 상대 못찾을 때 인맥 총동원해서 경기 잡아준 거, 1+1 계약이라 연봉 170만이었는데 130만으로 깎아서 재계약 해준 거, .....그 무엇보다 엔씨다이노스가 최고라고 해주고 엔씨에서 은퇴하고 싶다고 해준 거.....
- 16:38
- 조회 92
- 잡담
-
- 두산) 자민이한테 음식 양보할수있지 얘들아
- 16:38
- 조회 102
- 잡담
-
- 두산) 원형이 인터뷰 이걸로 들림
- 16:38
- 조회 111
- 잡담
-
- 엔씨) 직관가야겠다..
- 16:38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