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양키스넘들이 포기안하고 10억이나 올려서....현승이 갈까봐 사실 걱정했슈 ㅠㅠㅠㅠㅠㅠㅠㅠ
무명의 더쿠
|
14:12 |
조회 수 137
얼라가 간다고 해도 어쩔수없는 좋은 조건이었지만
그래도 안갔으면 좋겠다 혼자 초조해했는데
현승이가,...현승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냐 벌써 이쁘다 얼라...
얼라가 간다고 해도 어쩔수없는 좋은 조건이었지만
그래도 안갔으면 좋겠다 혼자 초조해했는데
현승이가,...현승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냐 벌써 이쁘다 얼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