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내 체감 수원 abs https://theqoo.net/kbaseball/4258083698 무명의 더쿠 | 14:10 | 조회 수 371 과장해서 그린거지만보통의 스트존이 검정색 라인이라면위팍은 저런식으로 뒤틀려 있는 느낌그래서 어떤 존은 엄청 높고 어떤 존은 엄청 낮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