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빠따 야구가 재밌긴 하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8077477 무명의 더쿠 | 14:04 | 조회 수 145 근데 투수력으로 버티는 야구가 마음은 편한듯....투수들 실점할 때마다 심장이 떨려서 못살겠어 Ꙩꙻ▾Ꙩ 그치만 다시 투수력 쥐어짜는 야구를 하자는건 아니야지금 빠따에 22투수 합성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