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아 근데 나도 좀 향 강하다 싶으면 안먹어
31 0
2026.06.26 14:02
31 0

(◔ ө ◔ ) 선수들 뭐라고 할 처지가 안 됨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8,7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5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972 잡담 삼성) 우리 콜라브ㅡ 떴는디? 17:09 0
15239971 잡담 두산) 근데 난 의지수빈 부상 관련해서는 알아서하겠지 mood 17:09 7
15239970 잡담 한화) 아니 난 이제 이걸 냅두고있는 프런트가 치가떨림 1 17:08 16
15239969 잡담 삼성) 🐾 ⁾⁾ 17:08 25
15239968 잡담 엔씨) 가게접고 직관갈 준비하고있음 17:08 27
15239967 잡담 엘지) 우리 왼손불펜이 5명이 됐나봐(♧⚆ᴗ⚆ )(☆⚆ᴗ⚆ ) 17:08 9
15239966 잡담 엔씨) 어제(25일) 롯데전이 끝나고 본인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홈팬들에게 마지막으로 인사를 하고 가고 싶다고 하더라. 본인 뜻도 완강했고 서로 의견이 잘 맞아 오늘 정상적으로 출전해 인사를 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별도의 대타나 이벤트성 출전이 아닌, 평소와 똑같이 경기를 소화할 예정이다. 2 17:08 52
15239965 잡담 두산) 전다민은 승용이랑 바꾸려나? 2 17:08 31
15239964 잡담 SSG) 써방당함 2 17:08 85
15239963 잡담 "데이비슨이 못해서 바꾸는 것은 절대 아니다. 마지막까지 홈팬들에게 인사하고 가고 싶다고 해서 오늘 정상적으로 경기를 소화하기로 했다." 3 17:08 115
15239962 잡담 한화) 걍 ㄱㄱㅁ은 젊거나 부진한 주전선수들은 최대한 타석에 많이 서야한다 생각함 1 17:08 24
15239961 잡담 삼성) 유라 말소네 헉 17:07 40
15239960 잡담 엔씨) 감독이 되고 나서 시즌 중간에 외국인 선수를 보내는 게 처음이라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당황스러웠는데 < 지도 의견이 맞아서 동의해놓고 뭔 당황 2 17:07 46
15239959 잡담 엔씨) . 마지막까지 홈팬들에게 인사하고 가고 싶다고 해서 오늘 정상적으로 경기를 소화하기로 했다." 2 17:07 61
15239958 잡담 롯데) 근데 북항 될거라 생각하고 뽑아준 사람 많나? 5 17:07 62
15239957 잡담 한화) ㄱㄱㅁ이 걍 인서한테 꽂힌거임 ㅋㅋㅋ 5 17:07 90
15239956 잡담 롯데) 저 기사 출처 궁금해서 보고오니 하반기 정부공모가 중요하겠네 17:07 52
15239955 잡담 기아) 러브버그는 색상관없이 달라붙어? 2 17:07 73
15239954 잡담 엔씨) 맷돌이 영상보면서 눈물쏟는중 17:07 36
15239953 잡담 키움) 주형이 말소 성원이 등록 17:06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