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됐어 나 이호준의 모든 말이 이제 다 맘에 안듦
잡담 엔씨) 감독이 되고 나서 시즌 중간에 외국인 선수를 보내는 게 처음이라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당황스러웠는데 < 지도 의견이 맞아서 동의해놓고 뭔 당황
237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됐어 나 이호준의 모든 말이 이제 다 맘에 안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