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도 소고기무국에서 무는 안먹어(◔ ө ◔)੭ https://theqoo.net/kbaseball/4258073539 무명의 더쿠 | 14:01 | 조회 수 70 국물은 좋은데 무는 맛없어서 고기랑 국물만 먹음ㅋㅋㅋㅋㅋ편식은 절대 아니고! 익힌 무의 식감과 냄새를 싫어하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