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주말까지 해주지
- 16:41
- 조회 8
- 잡담
-
- 엔씨) 맷돌이 작년에 갈비뼈 금갔을때도 회복 다 안됐는데 급하게 올라와서 진통제 먹어가면서 경기뛴거 못잊음
- 16:41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와 싸가지 레전드
- 16:41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승민이 화이팅할때 치국이 웃는 거 ㅋㅋㅋㅋㅋ
- 16:4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김원형 걍 웃김.. 간절해보이기도 하고 해맑아보이기도 하고
- 16:41
- 조회 11
- 잡담
-
- 데이비슨 선수 마음이 안좋다
- 16:41
- 조회 25
- 잡담
-
- 어제 계속 데이비슨 응원가 머리에 맴돌아서 하루종일 불렀는데..
- 16:41
- 조회 6
- 잡담
-
- 데이비슨은 ㄹㅇ 엔씨에서 은퇴할줄
- 16:41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아 미친거같아 선수랑 협의된거도아닌데 주말도 못보고 가게하네 미친ㅅㄲ들
- 16:41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또 모르잖아 내일 잘 던질지
- 16:41
- 조회 17
- 잡담
-
- 오 3년함께하고 연봉 깎으면서까지 재계약한 외인한테 당일 통보 에반데
- 16:41
- 조회 29
- 잡담
-
- 엔씨) 난 이호준이 먼저 나가야 된다고 봤는데
- 16:41
- 조회 9
- 잡담
-
- 엔씨) 아니 이럴거면 주말까지뛰게해 짜증나게
- 16:41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김진욱이 올라와 롯데는 6명의 선발을 갖게 됐는데 교통 정리가 필요해 이민석이 선발에서 빠진다. 전날인 25일 부산 NC전에 선발 등판했던 이민석은 26일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퓨처스리그에서 중간에서 두차례 정도 던지고 열흘 뒤 1군에 올라와 중간 계투를 맡을 예정이다.
- 16:41
- 조회 25
- 잡담
-
- SSG) 핑구 좀 봐봐
- 16:41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아니 선수랑 협의해서 오늘까지인줄 알았지
- 16:41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오늘 추울거 같아?
- 16:41
- 조회 14
- 잡담
-
- 당일통보는 좀 많이 그렇다
- 16:41
- 조회 103
- 잡담
-
- 엔씨) 싸가지 ㅈㄴ없네 그렇게 감독이나 자르던가
- 16:41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몇 번 맞아봐서 괜찮다고 하더라. 참 대단하다. 나 같으면 오늘 무조건 쉬었다 << 알았어 원형아 진짜 제발
- 16:40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