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을경기도 결국 선수가 잘해서가 아닌가 싶기도ㅋㅋㅋ인터뷰보니까 지거나 비기고있어도 필승조 쓰면 선수들이 오늘 감독님이 이기려나보다 하고 집중해서 뒤집는다던데 그게 결국 선수들 역량차이도 있는것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