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Q=한국사람이 왜 김치를 안 먹나. 매년 30홈런을 칠 수 있다면 먹을래.(채은성·33)
무명의 더쿠
|
13:48 |
조회 수 259
A=어렸을 때부터 안 먹었는데 계속 그렇게 됐어요. 그래도 익힌 건 먹어요. 고깃집에서 불판에 고기랑 익혀 먹으면 짭조름하고 맛있잖아요. 매년 30홈런을 칠 수 있다면 무조건 먹어야죠.(웃음) 올해 안 먹고 30개 치면 먹을 이유가 없고요.(노시환은 올 시즌 채은성이 팀에 합류한 뒤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했다)
이해 32개치고 홈런왕한게 ㄹㅇ 킹받음
그래도 김치는 먹게되어서 다행 ( ◠ 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