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한거 아닌가? 아닌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4 | 06.25 | 24,4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82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1979 | onair | 엘지) 진심 오스틴 뿐이다 | 19:14 | 0 |
| 15241978 | onair | 엔씨) 빨리 집에 가고 싶니.. | 19:14 | 3 |
| 15241977 | onair | 기아) 투구수가 너무 많아 어캄 벌써 47구임 | 19:14 | 9 |
| 15241976 | onair | SSG) 그냥 이닝마다 준재부터 시작했음 좋겠어 | 19:14 | 7 |
| 15241975 | onair | 한화) 빠따들아 옌청이에게 득지를 | 19:14 | 4 |
| 15241974 | onair | 키움) 18이랑 같이보니까 저게 혁삐인지 하성인지 모르겠네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9:14 | 6 |
| 15241973 | onair | 두산) 김잠실 눈치챙겨 ٩ʕ//̀Д/́/ʔ۶ | 19:14 | 9 |
| 15241972 | onair | SSG) 얘들아 밥 좀 더 먹어라아!!!! | 19:14 | 6 |
| 15241971 | onair | 엘지) 아니 근데 공이 너무 조으시다 (♧◕ᴗ◕)(☆◕ᴗ◕) 이겨내 | 19:14 | 8 |
| 15241970 | onair | 삼성) ㅋㅋ어제 러브샷 부른거 생각나서 왔능데 다들 그얘기고만ㅋㅋㅋ 1 | 19:14 | 10 |
| 15241969 | onair | 엘지) 스틴아 니밖에 없다 | 19:14 | 3 |
| 15241968 | onair | 롯데) 2루타.. | 19:14 | 11 |
| 15241967 | onair | 롯데) 2루타 | 19:14 | 5 |
| 15241966 | onair | 기아) 이번이닝 마지막공 하자 이번에 1 | 19:14 | 27 |
| 15241965 | onair | 엘지) 2루타 (ノ⁾⁾♧˙∇˙☆)乃(ノ⁾⁾♧˙∇˙☆)乃(ノ⁾⁾♧˙∇˙☆)乃 3 | 19:13 | 14 |
| 15241964 | onair | 두산) 아악 ㅠㅠㅠ | 19:13 | 30 |
| 15241963 | onair | 기아) 파울이라 다행이야 ^ᶘ= ◠‿◠ =ᶅ^ 1 | 19:13 | 21 |
| 15241962 | onair | 두산) 아....까비 | 19:13 | 7 |
| 15241961 | onair | 한화) 중현빈 시작한 이후로 중견 자원들이 좌익으로 가는게 왤케 웃프지 | 19:13 | 31 |
| 15241960 | onair | 삼성) 커트커트라도 해줘... 1 | 19:13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