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잘생겼어? (핸썸?) 임 ㅋㅋㅋㅋㅋ 나 너희 유니폼 입으니까 잘생겼지? 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 난놈이구나했음
잡담 이정후 샌프 입단 기자회견식에서 유니폼 딱 입고 한 첫마디가
36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잘생겼어? (핸썸?) 임 ㅋㅋㅋㅋㅋ 나 너희 유니폼 입으니까 잘생겼지? 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 난놈이구나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