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타자가 낫긴한데 아 근데 아까워요 둘 다 하면 안되나? 둘 다.. 이도류.. 아니 근데 하나만 고르라면 3루수로 성공했음 좋겠는데.. 아니 근데 투수로도 성공할 수 있는데.. 아.... 계속 이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자..타자가 낫긴한데 아 근데 아까워요 둘 다 하면 안되나? 둘 다.. 이도류.. 아니 근데 하나만 고르라면 3루수로 성공했음 좋겠는데.. 아니 근데 투수로도 성공할 수 있는데.. 아.... 계속 이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