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매기네 후니햄 은퇴식이래 이따 우리 단체출석해서 박수치고 축하해드려야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내가만든 야푸 볼사람
- 18:35
- 조회 0
- onair
-
- 두산) 근데 우리팀 대구리 큰것도 팀컬러야??
- 18:35
- 조회 9
- onair
-
- kt) 아니 저게 안넘어가 ٩(//̀▾/́/)۶
- 18:35
- 조회 4
- onair
-
- 한화) 옌청이 화이팅 🌸🍀⁺◟( • ө • )◞⁺🍀🌸
- 18:35
- 조회 7
- onair
-
- 한화) 2연속 파플은 좀 힘드네 담부터 안타치는빔๛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35
- 조회 5
- onair
-
- 삼성) 긍 안넘어감
- 18:35
- 조회 13
- onair
-
- 한화) ㅎㅇㅌㅎㅇㅌ 다들 다음 타석에는 안타쳐보자 🌸⁺◟( • ө • )◞⁺🌸
- 18:35
- 조회 5
- onair
-
- 한화) 현빈이 많이 봤네 7구 타격 🌸🍀⁺◟( • ө • )◞⁺🍀🌸
- 18:35
- 조회 15
- onair
-
- 키움) 니네 아무도 야구 안 보는구나
- 18:35
- 조회 38
- onair
-
- 한화) 1바퀴까지는 🌸🍀⁺◟( • ө • )◞⁺🍀🌸
- 18:35
- 조회 8
- onair
-
- kt) 하 안 넘어가네
- 18:35
- 조회 14
- onair
-
- 엘지) 원태 올라와서 포부 밝힐때 생각난다 (♧ꙨꙻᴗꙨꙻ )(☆ꙨꙻᴗꙨꙻ )
- 18:35
- 조회 29
- 잡담
-
- kt) 맹구 2루타 (ノ⁾⁾’ ▾ ‘)🪄乃(ノ⁾⁾’ ▾ ‘)🪄乃(ノ⁾⁾’ ▾ ‘)🪄乃
- 18:35
- 조회 6
- onair
-
- kt) 2루타머신맹구 🌸🖤₊·*◟( ⌯˘ ▾ ˘ ⌯ )◜‧*・🖤🌸
- 18:35
- 조회 2
- onair
-
- kt) 맹구 2루타 (ノ⁾⁾’ ▾ ‘)🪄乃(ノ⁾⁾’ ▾ ‘)🪄乃(ノ⁾⁾’ ▾ ‘)🪄乃
- 18:35
- 조회 8
- onair
-
- 두산) 헐 티빙 중계 고를수있었어???????
- 18:35
- 조회 40
- onair
-
- 롯데) 근데 고씨 공빼속 진짜 느리다 나 조마조마했어
- 18:35
- 조회 24
- onair
-
- 엘지) 바람이 좀 불어서 챔피언기가 잘보여(♧◔ᴗ◔ )(☆◔ᴗ◔ )
- 18:35
- 조회 39
- onair
-
- 롯데) 오늘 하하매기랑 한상진배우도 보러왔으
- 18:35
- 조회 46
- onair
-
- 엔씨) 방금도 비슨이 다리 길어서 먼저 닿았네
- 18:35
- 조회 3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