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형 버전 애 둘 저지
잡담 정훈 해설 위원 보고 애 런 저지래 ㅋㅋㅋㅋ
22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4 | 06.25 | 24,4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82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1937 | onair | 기아) 동하야 너 5이닝은 던지고 내려가야돼ㅠㅠㅠㅠㅠ | 19:12 | 0 |
| 15241936 | onair | 한화) ㅂㄴ | 19:12 | 0 |
| 15241935 | onair | SSG) 걸어가욥 ૮₍ ง ᵕᴗᵕ₎აว ૮₍ ง ᵕᴗᵕ₎აว ૮₍ ง ᵕᴗᵕ₎აว | 19:12 | 2 |
| 15241934 | onair | 한화) ㅂㄴ | 19:12 | 4 |
| 15241933 | onair | 삼성) 아즈 진짜 수비할때는 빠른데 | 19:12 | 10 |
| 15241932 | onair | 엔씨) 어제 천재환 수비는 우리만 봤나 | 19:12 | 5 |
| 15241931 | onair | 엘지) 경기 답답할때 온에어만 안달려도 기분 많이 안상해 ㅋㅋ | 19:12 | 10 |
| 15241930 | onair | 기아) 슈퍼티비 승률만 믿습니다 ^ᶘ=•̀ᗝ•́=ᶅ^و ̑̑˂ᵒ͜͡ᵏᵎ | 19:12 | 24 |
| 15241929 | onair | 한화) ㅁㅊ 순간 노시환 못알아봄 2 | 19:12 | 54 |
| 15241928 | onair | 한화) 볼넷은 안돼 | 19:12 | 4 |
| 15241927 | onair | 두산) 어제부터 계속 심란하네 | 19:12 | 44 |
| 15241926 | onair | 한화) ㅇㅈㅇ 체감상 헛스윙 넘 많아보여서 보고 왔는데 2 | 19:12 | 32 |
| 15241925 | onair | 한화) 제구잡자 | 19:12 | 11 |
| 15241924 | onair | 기아) 계속 커트 당해서 힘든가봐 1 | 19:12 | 75 |
| 15241923 | onair | 삼성)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원태 한번 더 못 써서 아쉽다 이러면 다 이해함 1 | 19:12 | 38 |
| 15241922 | onair | 삼성) 안타 1개인거 불미스럽다 ꒰( •̅ ᴥ •̅ )꒱ 1 | 19:12 | 9 |
| 15241921 | onair | kt) 야구보다 내릴 정거장 놓친 바보가 있다? | 19:12 | 19 |
| 15241920 | onair | 삼성) 피글렛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우중땜에) | 19:12 | 6 |
| 15241919 | onair | 삼성) 근데 어제 아즈 내야안타때 진짜 개빨라서 1 | 19:12 | 9 |
| 15241918 | onair | 기아) 동하가 이렇게 투구수 많아버리면 불펜 힘들어지고 | 19:12 | 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