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 투수에 미련이 많더라 근데 양키스는 타자에 더 가치를 둬서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4
물론 양키스가 투타 다 시켜줄거라고는 했는데 하현승한테 맞추려고 하는거라.. 그 구속이 우리나라에선 메리트지만 메이저에서는 메리트가 아닌것도 있고
그런 이유로 남는것도 큰것같음 우리나라에선 바로 선발까지 가능할지도 모르는 정도니까
그런 이유로 남는것도 큰것같음 우리나라에선 바로 선발까지 가능할지도 모르는 정도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