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라 하현승 2라 지만버블 뽑으면 진짜 소원이 없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너네 재밌게떠들고있었네 ʕ ◠‿◠ ʔ
- 14:59
- 조회 6
- 잡담
-
- 두산) 작년뉴빈데 유니폼벌써 6장이야ʕ›´-`‹ ʔ
- 14:59
- 조회 7
- 잡담
-
- 기아) 김진우 나지완 윤석민 있을 때 야구 좋아한다고 하면
- 14:59
- 조회 55
- 잡담
-
- 문학에 여섯시쯤 도착할 것 같은 데 주차 가능할까?
- 14:59
- 조회 7
- 잡담
-
- kt) 오원석 못본지 너무 오래됨 ๐·°(৹˃▾˂৹)°·๐
- 14:59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ᯅ∩)・゚゚・.✧‧₊˚
- 14:58
- 조회 55
- 잡담
-
- 원준선수 같은 공주 누구 있음??
- 14:58
- 조회 52
- 잡담
-
- 아파트 저층사는데 베란다 바로앞이 어린이 놀이터라 창문 열어두고 있으니 90년대로 타임슬립한 기분이다
- 14:58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서비스직 일하는 덬 있니
- 14:58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오늘도 빛의 영하단 어깨펴고 지나가요 ∠ʕᐛ 」∠)_
- 14:57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아디다스 컬쳐웨어로 나온 유니폼 하나 살까
- 14:57
- 조회 19
- 잡담
-
- ㅇㅇㄱ 옌스 이름만 들어보고 얼굴 첨 봤는데 멋지게 생겼더라
- 14:5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민석이가 참 예쁨받을 줄 아는 느낌이다
- 14:57
- 조회 76
- 잡담
-
- 2026wbc 레전드는 지들 8강 진출확정인줄 알고 경기 던진 미국임
- 14:57
- 조회 92
- 잡담
-
- 한화) 니네 촉촉한 황치즈 그거 개당 102칼로리인 거 알았어?
- 14:57
- 조회 60
- 잡담
-
- 롯데) 롯린이는 롯데로(*•̀Θ•́*)و ̑̑˂ᵒ͜͡ᵏᵎ
- 14:57
- 조회 63
- 잡담
-
- kt) 최대 공주 피해자 : 알감자
- 14:57
- 조회 58
- 잡담
-
- 롯데) 롯자야 오늘 절대 이겨
- 14:56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쫄데기는 고추장찌개가 진짜여
- 14:56
- 조회 16
- 잡담
-
- 김도영 바지 사건은 나름 안보이게 하려고 뒤 돈거같긴한데
- 14:56
- 조회 2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