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난 우리팀 갈야 가는 거 아니면 갈야 다 심드렁하게 보는데 키움 경기들은 ㄹㅇ 걍 제3자가 봐도 재밌었음
잡담 나한테 키움은 가을야구 진짜 개재밌게하는팀..ㅋㅋㅋㅋㅋㅋㅋ
17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ㅅㅈㅎ 난 우리팀 갈야 가는 거 아니면 갈야 다 심드렁하게 보는데 키움 경기들은 ㄹㅇ 걍 제3자가 봐도 재밌었음